모양이 비스듬하게 생겨야하는데 누군가 뒤에서 목을 조른 것처럼 똑바로 자국이 났던 것이다. 그렇기에 안타깝게도 오펠리우스 왕비의 음모는 밝혀지지 않았다. 왕비가 거울을 선물한 것은 창문을 갈기 전으로

밖을 내다보았다. 어제까지만 해도 잿빛이었던 하늘이 청명하게 개어있었다. 온갖 더러운 것을 눈과 함께 씻어버린 것처럼 너무도 맑고 투명한 하늘이었다. 그러나 플로라 공주는 그 아름다운 하늘을 보면서

브러버드를 쉽게 찾을 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때때로 초조해졌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호흡이 가빠오는 기묘한 초조함. 애가 타지만 흥분과도 비슷한 감정이었다. 그럴 때면 크게 심호흡을 하며 스스로를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다. 바로 에릭이었다. 에릭은 변함 없이 흔들림 없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세린은 에릭이 자꾸 제 1공주궁 쪽으로 시선을 주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정말로 괜찮은 거야?

오펠리우스 왕비에게 분노에 찬 시선을 보냈다. 진심으로 살기를 담아 그녀를 쏘아보았다. 그러자 오펠리우스 왕비가 유령이라도 본 것처럼 새하얗게 질렸다. 정말이지 내가 이렇게 살의와 악의로 똘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