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은 각자의 방에 틀어박혀 나오지 않았다. 사실 페드인 왕국의 겨울날씨는 그렇게 혹독하지 않았다. 따뜻한 해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내륙에 위치한 하이덴 제국이나 토르에

나는 목소리를 낮춘 채 말했다. 복수지. 내가 그렇게 당하고도 복수하겠다는 말을 하자 수제노는 처음에는 기가 막힌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내가 끝끝내 자신을 추격해서 본 때를 보여줬던 것을 떠올렸는지

대강 덤불 뒤에 숨기는 했지만 조금 전 숨었던 곳에 비하면 공터와 다름없는 곳이었다. 마르크가 조심히 미나를 내려놓는 동안 보니 마르크의 등은 어느새 새빨갛게 물들어있었다. 마치 그 자신이 등에서 피를

것이 화가 나서 앙칼진 목소리로 소리쳤다. 그러자 내 어깨를 잡은 기사가 슬며시 손을 내려놓으며 정중하게말했다. 죄송합니다, 아가씨. 하지만 꼭 뵙고 싶다는 분이 계셔서 실례를 무릅쓰고 이렇게 따라온

말이다. 그 후에 나는 자연스럽게 르미엘 왕자에게 다가갔다. 다른 왕족들은 나를 반기고 있지 않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다. 르미엘 왕자는 연기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실감나게 기뻐했다. 나는 처음으로 르미엘

남겨두고 온 것이 걸렸다. 아마 기사들이 잘 처리하겠지만 자꾸 뒤로 눈이 돌아갔다. 내가혼자서 뛰어들어오자 캐롤과 시녀들이 놀라서 붙들었지만 그 손들을 뿌리치고 침대 속으로 들어갔다. 이불을 뒤집어쓰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