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물들이고, 우리의 심장 속에 도사리고 있다가 심장을 옭아매는 것이다. 자신이 아무리 느끼지 않으려 해도 태어날 때부터 지니고 있던 본능은 그 것을 느끼고 자연스럽게 반응한다. 나는 몸서리치는

아닌 것 같았다. 처음에는 놀라긴 했지만 나중에는 그라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여기는 것처럼 보였다. 아니면 라디폰 공작에게 미리 들어놓고 능청맞게 연기를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런 생각이 들자

나는 아직도 놀람이 가시지 않은 듯한 가스톤의 얼굴을 들여다보면서 말했다. 소심하기는. 누구나 그런 상황에 처하게 되면 놀랍니다. 제가 특별히 소,심,해서가 아니라구요. 가스톤은 소심이라는 말을

지경이지만 너무 생각이 없는 것 같은데요. 그러니까 예전에 말했잖아. 피드라는 제정신이 아니다고. 로튼은 집게손가락을 머리 근처에서 빙글빙글 돌리면서 말했다. 그래도 너무이상하잖아요. 브러버드에

것이다. 허무하게 죽어버린 상대에게 다가가 창을 빼든 나는 다시 버서커들과 어울렸다. 피드라 그 미친 늙은이가 오기 전에 어서 끝내고 튀어야 할텐데. 초조함에 자꾸 뒷머리가 근질거렸지만 애써 정신을

틀림없이 지금도 그런 경우다. 그렇게 분했던?눈물은 쉴 새없이 흘러내렸다. 대답이 없는 사람들에게 화가 난다. 나를 공격했던 브러버드에게 화가 난다. 멍청하게 누명을 쓴 나에게 화가 난다. 무엇보다도 솔직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