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지 않는 인간의 빈 껍데기가 보였다. 천장을 보고 있는 갈색 눈이 초점이 맞춰져있지 않아 이상했다. 감히 하난을!용서하지 않겠다! 내가 싸우는데 시체가 걸리는 것 같아 발로 옆으로 밀어내자 한

떨어지지 않았다.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양켄센을 혐오를 느끼는지 얼굴을 찡그리고 있었다. 그 손 놔. 그 짤막한 말과 함께 세린이 양켄센의 복부에 주먹을 퍽 내질렀다. 얼마나 세게 쳤는지 순간적으로

화가 나지 않으리요. 좋아요. 무도회 건은 그냥 넘어가지요. 하지만 어째서 마리엔이 여행을 떠났다는 얘기를 나만 모르고 있을 수 있었단 말입니까? 제 귀를 막아서 어쩌려는 생각들이셨습니까? 나는 계속

뭉쳐있는데 웃을 수 있다면 그 자는 인간이 아니라 마족일 것이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한동안 얼이 빠진 것 같더니 이내 입술을 깨물며 두려움을 누르려고 애썼다. 두려움은 우리의 존재 속에서 존재하며, 우리의

뭔지, 세 사람이 내게 보낸 웃음이 무슨 의미인지. 나는 발버둥치면서 수제노를 따라가지 않으려 했지만 그 행동에는 힘이 없었다. 자꾸 멀어져간다. 나의 기사들이. 미나의 마지막 흔적이. 그들이 입을 달싹이면서

말한 나는 큰 소리를 내며 걸었다. 마치 곰이 다가오는 것을 막기 위해 노래를 부르는 사냥꾼처럼 끊임없이 투덜거렸다. 내 경우에는 곰이 아니라 가슴속에 깊이 박아둔 기억이 떠오르지 않기 위해서였지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