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인지 입을 열었다. 모두 수고했다. 창고 근처에 있는 사람들은 확실히 처치했겠지? 물론입니다. 이제 남은 것은 지하에 숨어있는 자들뿐이었다. 아까 보고에 따르면 약50명 정도의 인원이 이 곳에 있을

흐리자 레이만 왕자가 입을 열었다. 무슨 사정으로 하이덴 제국까지 오신 건지 물어봐도 되겠습니까? 게다가 호위 기사들은 어디 있는 겁니까? 어찌 들으면 추궁하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레이만 왕자가

생각인 겁니까? 그럴 생각은 없는데요. 그럼 이 일에 손 떼십시오. 제가 병사들을 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페드인 왕국에 연락하면 그 쪽에서도 수색에 나설 겁니다. 레이만 왕자의 말은 내가원하는 답이

좋아하지요. 저도 공주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훌륭하신 식견입니다. 반전이야말로 연극의 백미입지요. 내가 자신들의 호응을 원하는 것을 아는지 아니면 편한 분위기로 이끌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말했다. 라디폰 공작이 나에게 통신용 수정을 준 적이 있지. 정 의심스러우면 조금 있다 연락해보면 되지 않겠니. 하지만 나도 질문 하나 하지. 어째서 네가 이런 곳에 혼자 있는 거지? 궁전에 있어야 하는 것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