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들이 우글거리는 곳에 묻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나는 시체에 어둠의 힘을 부여했다. 어둠이 계속되는 한, 내가 마법을 풀지 않는 한 영원히 썩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한참동안 주문을 외웠다. 그러자 허공에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이었다. 그들의 본거지가 이 비라이턴이기 때문일까? 아니면 인간들은 다 이런가? 생각해보았다. 과연 부모님(마계에 계시는)이습격을 받았다면 나는 이 정도로 화를 낼까? 답은 '아니다'

알면서도 부질없는 미련이 계속 남아 끊임없이 문만을 바라보는 내가 멍청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눈은 여전히 날 찾아올 자를 찾고 있었다. 한심하다. 하지만 보고 싶다. 수제노도 나와 마찬가지로 문을 주시하고

되었습니다. 분부만 내려주십시오. 그럼 그를 불러주시겠어요? 맡겨주십시오. 세린은 성큼성큼 걸어 문을 열었다. 그러자 조금 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양켄센의 모습이 보였다. 그리고 양켄센의 뒤로는 그를

일부러 배치해놓은 것처럼 마주보는 자리에 위치해있었다. 나는 거울과 창문을 번갈아 보았다. 창 너머로 황금빛으로 너울거리는 태양이 보였다.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햇살이 넘봐서는 안될 성역을 엿본 대가로

순식간에 빠져나갔다. 투명화 마법이 걸린 스크롤이 있으니 걱정은 없으리라. 수제노들이 도망치자 검은 로브의사람도 금방 안쪽으로 들어가 버렸다. 나는 급히 일어나 샛길 쪽으로 뛰었다. 어디에서 나타났는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