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리라. 체인지. 내 손에서 뻗어 나온 보랏빛의 기운이 감싸자 수제노는 한순간 움찔했지만 단지 그것뿐이었다. 곧이어 드러난 수제노의 모습은 확실히 전과는 분위기가 달라져있었다. 단순히 머리와 눈을

발견했다. 예전에 알베르와 싸워서 이긴 대가로 준 반지. 두 반지 모두 어디 하나 흠이 간 곳 없이 깨끗했다. 바보. 마법 반지를 한 번도 사용해보지도 못하고 죽다니. 이게 얼마나...... 비싼 건데. 다시는 너한테

내려하자 내가 말렸다. 지금 상황에서 분열된다면 더욱 상황이 나빠질 것은 분명했다. 모두 그만 둬요. 그리고 수제노도 그만 둬. 지금은 누가 잘했나 잘못했나를 따질 때가 아니잖아. 그리고 사람 죽이러

처음부터 어머니를 노리고 자신에게 접근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마저 들었다. 처음에는 정말로 마리엔 언니가 그랬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 하필이면 왜 어머니를 노렸단 말인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유는 알 수

깊이 생각해보면 그렇지도 않다. 이제 왕국 내 사람 중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내 손으로 해결해야 한다. 그리고 이 것을 기회로 삼아 배후에 누가 있는지 반드시 캐낼 생각이다. 수제노도 알고 있겠지? 내가

피가 지금은 어두운 검붉은 색으로 변해있었다. 묻은 것도 굳어버린 물감을 만진 것처럼 드문드문 얼룩이 진 모양이었다. 그래도 냄새는 피 냄새였다. 피 얼룩을 지그시 바라보던 나는 손을 입으로 가져가 댔다.

생각에 따라 앞으로의 일정도 바뀔 수 있었다. 이대로 헤어질 수도 있고 당분간 동행할 수도 있다. 일단은 수제노와 이야기를 해봐야했다. 점심 무렵 즈음에 식당으로 내려가 보니 수제노가 의자에 발을 꼬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