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사악한



총계의얼거렸다."당신, 너무 독재적인경향이 있다는 말 안들어봤어?"그녀는 신을 신으며 그가 그녀의 엉덩이 라인을 쓰다듬자 장난스레 그의 손을 쳤다."저 이래뵈도 막내랍니다."다음날 새벽 눈이 왔다. 따뜻한 침대에서 나오기 싫었지만, 그녀는 그를 재촉해 아파트를 나섰다. 공원까지 달려갔다오면 대강 8KM의 거리가 나온다고 그가설명해주었지만 그녀의 체력으론 1KM가 한계였으며 그나마 그의 속도도 따라잡지 못했다. 그녀는 결국 공원 입구 근처 벤치에 주저앉았다. 그리고 손사래를 치며 그가다.

죽음닮은 아기가 죽도록 갖고 싶었다. 그리고 그녀의 피가 섞인 누군가가 생겼으면 좋겠다."요즘 살쪘어요?"그녀와 같이산지 한 달정도 지난, 그리고 결혼식까지 두 달이조금 못 남은 날 아침, 그의 넥타이를 이젠 능숙하게 매주며 그녀가 다.

발자국. 좀 불쌍해 보이는 소녀인걸.""일러스트 보다는 페인터가 더 적합하겠어. 이 스케치에는."그녀는 쓸 줄은 모르지만 포토샵으로 작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여기저기서 여러종류의 포토샵 책이 쏟아져 나왔다."열심히 해. 스케치로 저 정도면 툴을 제대로만 쓴다면 대작이 나오겠어."그 다음부터 사람들은 쉬면서 하라는말을 절대 하지 않았다. 집중력이 살아날 때 쉰다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기 때문이었다.학원에 다녀와서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아 포토샵 책을 들었다. 이렇게 행복한 때가 있었던가. 그녀는 시간 감각조차 잊었다.홍보과에 불이 희미하게 새어나왔다. 경비원이 다가와 새벽 1시라고 일러주었다. 이제 문을잠근다고도 했다. 그녀는 피곤한 얼굴을 들고 책을 챙겼다. 그리고 종종거리며 찬바람속으로 나왔다. 11월의 말. 춥다. 아직은 얇은 코트가 있지만 혹한을 견뎌낼 만 바둑이 현금바둑이게임 바둑이사이트 그의 체온을 따뜻했고, 그녀가 이젠 좋아하게 되어버린 향내가 났다. 하지만 이번엔 그의 손이 그녀의 몸에 감기지 않았다. 이기적인 그녀가 일을 저지르라고 부추겼다. 그래 지금 그녀는 집도 없는 떠돌이 아닌가. 그가 한대로 그대로 돌려준다해도 죽기야 하겠는가. 심술궂은 마음에그녀는 팔을 그의 허리에 둘렀다. 그가 잔뜩 긴장하며 주머니에서 손을 빼자 밀려나지 않도록 더더욱 꽉 안았다. 그리고 그가 팔을 올리자 떨어져 나왔다."안녕"미련은 그의 품에 두고 나왔다. 하루정도 관심 갖던 여자, 그는 그녀의 감상을 비웃겠지만 단 이틀뿐인 인연에 그녀는 잠시 행복했다. 그리고그녀의그 마음을 놓고 내렸다.억울해. 이틀동안에 사랑이란 거 나한테 생기다니. 넌 분명히 쌀벌레나 마찬가
개인에 속한었을 것이다. 그는 어딘가 여자의 모성을 자극하는 부분이 있으니까. 외모도 거친 남자는 아니다 너무 잘생겨서 부러진 코가 아니었으면 정말 귀공자였을것을. "코는 왜부러졌어요?""응?"주방에서 커피를 내리며 그가 무성의하게 대꾸했다."코요""당신 코 귀여워. 그 소리가 듣고 싶었나?"일부러 딴 소리를 한다. 그녀는 그런 그를 그냥 두었다. 또 감추어진 과거인가봐. 천천히 해도 된다. 조급해 하지 말자. 그녀가 그의 어두움을 조금만 드러내면, 그는 주체할 수 없을정도로 폭발할 것이다. 분노란 꼭꼭 쌓여있다가 한순간에 나오는 것이니까. 그가 다가와 커피를 내려놓고는 바로 그녀에게 키스했다."사실대로 말해주면 아들한테 외면당하지 다.


의장



고안하다모직의 싼 정장 바지도. 이젠 치마와는 안녕이다. 짐을 낑낑대면서 고시원으로 들어가오랜만에 고기냄새를 맡았다. 작은 행복. 시작도 안 한 사랑따위 개나 줘 버리라지."이상한 전화가 와 있는데요""건물에 폭탄이라도 설치했다고 합니까?""보험회사라는데요. 사장님 앞으로 보험 수취가 한 건 되있다고 주민등록번호를 알려달고 해고 있습니다."요즘은 별의별 사기꾼은 판을 친다.도대체 그의 주민등록번호를 가지고 어디다 쓰려고."지금 연결 되있소?""예""바꿔주시오."기분도 심상치 않은 판에 여기다 화풀이를 하자고 맘먹고 그는 전화를 받았다."전화바꿨습니다.""어디어디 보험회사인데요. 진서희씨가 저희회사 종합 건강 보험을 들었는데 수취인이 마유랑씨로되어있습니다. 진서희씨 남편되십니까?"진서희란 바둑이사이트 바둑이 현금바둑이 야. 그런 여자니까. 원래의 나로 돌아오기 전에 나는 친구에게 몰래 말하는 척 했어. 고아원을 도망치겠다고. 구석에서 누이가 듣고 있다는 걸 알고 있었고 말고. 역시 그녀는 그 날밤 문 앞에서 기다라고 있더군. 그의 목소리가 작아졌다. 그리고 희미하게 그때가 떠올랐다.작은몸에 얼마 안되는 짐을 들고 문 앞에 있던 누이. 그는 누이를 지키겠다고 다짐했었다.그녀가 무어라 중얼거렸지만 그의 귀에는 들리지 않았다. 과거들이 스쳐간다. 그 중 하나를 붙잡아 다시 입을 열었다. 누군가가 계속 그에게 말을 걸고 있었다."우린 하루에 한끼를 먹었어. 우리란 누이와 친구들과 나.이렇게 넷이었지. 살아가기 위해서 돈을 벌어야 했어. 난 그때 고등학
뜨다을 놔주거나 최소한 그러는 시늉이라도 할 줄 알고 얼른 몸을 뺄 생각이었다. 물론 그럴 공간이 있다면. 하지만 층마다 서는 엘리베이터는 초과인원이 되어 밸 소리가 날때까지 사람들이 올라탔고, 그 때마다 이 남자는 그녀를 힘껏 끌어안았다."아침에당신을 보았지. 하얀천사. 딱 어울리는 모습아니오? 어쩌다가 지상으로 추락하게 된거요, 내 타천사양?"다.


실내체조장에 앉힌 다음 뒤에서 끌어안았다. "저기... 소랑씨가 보잖아요."이런거 보기 안좋아요. 저분들이 뭐라고 생각하겠어요. 사람들 있는데서 막 안기는 헤픈 여자로 볼지도 몰라요. 그런거에 별로 신경 안쓰는 그녀지만... 눈을 휘둥그레 뜨는 사람들은 그의 쌍동이였다. 그리고 쌍동이의 남편도."저 사람들은맨날그래. 신경쓰지마. 그리고 감기 들면 어쩌려고 한참을 밖에 있는 거야."녹아가는 그녀의 손을 마주 비비며 그가 그녀의 한기에 몸을 떨었다."막대사탕 남은 거 있을까?""막대사탕? 너 사탕 먹어?""응"그러면서 그는 더이상 아무말 하지 말라는 눈짓을 보냈다."그런거군. 2월에 하고 싶다고했나?"갑자기 전쟁이 끝났다. 소랑씨의 남편이 크게 웃어버린 것으로써. 알쏭달쏭한 그녀는 사탕이 무슨상관 인지 정말 궁금해지기 시작했다."저기... 결혼식 안하면 안되나요?"뒤에서 순간적인 힘으로 남자의 다.


안보이게 되다한 사람이 되어도 좋겠지. 아니면... 그녀를 꼭 닮아 남자의 로망과 카리스마를 쥐고 흔드는 그런 여자도..."저녀석 뭘 생각하고 히죽거리는 거야.""저 표정을 나는 알지. 내 연애시절 언제나 날 갈굴때 하던 표정이야.""저는 서희한테 가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제 결혼식 준비나하십시오."휘파람을 불며 다시 병실로 들어간 그는 잠든 그녀의 불그레한 뺨에 키스하고는 여전히 그에게 작은 의자에 구겨 앉았다. 몇 날이고 며칠이고 여기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역